▲허재영(오른쪽) 쿠쿠홈시스 상무가 9일 서울 롯데호텔 사파이어볼룸에서 열린 ‘2019 고객감동경영대상’에참석해, 유근석 한국경제 대외협력국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쿠쿠홈시스가 9일 서울 롯데호텔 사파이어볼룸에서 진행된 ‘2019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유통ㆍ렌탈 부문 대상을 받았다.
10일 쿠쿠홈시스에 따르면 쿠쿠홈시스의 고객감동을 위한 기본 철학과 전략이 구체적으로 평가돼 받게 됐다.
2019 고객감동경영대상은고객 만족 경영을 실천하고 고객 감동 경영을 창조함으로써 선진 경제 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올바른 고객 감동 경영을 통해 소비자 삶의 질적 향상과 국민의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을 위해 만들어졌다.
쿠쿠홈시스는 제품개발, AS, 경영정보시스템등 고객 중심의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구축돼 있고, 인재 육성 및 내부 고객 만족도를 위한 노력 등 고객 감동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쿠쿠홈시스는 “최고의 품질로 고객에게 만족을 주고, 사회에 봉사하는 기업이라는 핵심 가치 아래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제품 수리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전국 AS센터 100여 개가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홈시스의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운영, 관리하고 있다”며 “2019년에도 쿠쿠홈시스는 고객들을 위해 앞선 렌탈 문화를 이끌어 나가는 것은 물론, 보다 나은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