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시스템, 지투알, AJ, KBS미디어 등이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 중이다.
19일 잡코리아에 따르면 한화시스템이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한화시스템은 오는 31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경영지원, R&D, ICT서비스 개발ㆍ운영, ICT인프라 구축ㆍ운영, 정보보호 부문 신입사원이다. 공통 응시자격은 국내외 정규 4년제 대학교 기 졸업자 및 2019년 8월 졸업예정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된 자다. 기타 자격요건 등은 모집 부문별로 상이하다. 전형절차는 서류 전형, 기술역량 평가, 1차 면접, 2차 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합격 후 2019년 7월에 입사하게 된다.
AJ그룹도 주요 계열사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AJ네트웍스(지주부문), AJ네트웍스(렌탈사업부문), AJ전시몰, AJ카리안서비스, AJ파크 계열사에서 채용을 진행하며 채용 부문은 계열사 별로 상이하다. 공통 자격요건은 4년대졸 이상자(기졸업자 및 2019년 8월 졸업예정자), 인턴십 참여 가능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비흡연자이며 일상 회화 가능자(영어, 베트남어) 등은 우대한다. 모집절차는 서류접수, 인성검사, 1차면접, 인턴십,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5월 10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은 오는 24일까지 AJ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KBS미디어가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정기공채를 모집 중이다. 모집부문은 인사, 콘텐츠 비즈니스 부문 상반기 신입사원이다. 전 부문 공통사항은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임용 예정일(2019년 5월 13일) 이후 정상근무 가능한 자 등이며 연령, 국적(외국인의 경우 체류, 취업에 제한이 없는 비자 취득자에 한함), 학력 제한은 없다. 원서접수 후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차 실무면접, 2차 최종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원서접수는 오는 25일까지다.
지투알이 2019년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광고기획, 디지털, 마케팅 전략, 프로모션, 미디어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공통 지원자격은 국내ㆍ해외 정규대학 학사학위 이상 취득예정자 및 기취득자(2019년 8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전학년 평점 3.0 이상(4.5만점, 최종학교 기준), 당사 기준 어학 성적 보유자 등이며 국내외 대형광고기획사 직무 또는 인턴경험자, 광고(디지털) 공모전 수상자, 영어 우수자 중 제2외국어 특기자 등은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오는 26일까지 LG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잡코리아는 동문기반 취업고민 서비스 △선배에게 질문하기, 취업전문가와 함께 하는 취업방송 △잡코리아TV 등 구직자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취업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잡코리아앱과 잡코리아 PC웹사이트 내 ‘신입공채’ 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