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신제품도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쿠팡은 애플의 신제품 iPad Air, iPad mini 5를 쿠팡의 'Apple 브랜드관'에서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쿠팡은 애플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일까지 iPad Air와 iPad mini 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각 Apple Pencil 1세대 3만 원, 2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고객이 애플 신제품을 구매하면 차주 목요일에 할인 쿠폰이 자동 발급되는 형태다.
아울러 다음 달 1일까지 Apple Watch Series 4 GPS 모델을 구매하면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4만 원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올해 말까지 쿠팡의 ‘Apple 브랜드관’에서 MacBook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MS Office 2019 정품 5만 원 할인 쿠폰을 준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고객들이 손꼽아 기다린 애플의 신제품도 쿠팡에서 로켓페이로 간편하게 구매하고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 볼 수 있다”며 “애플을 사랑하는 고객들이 쿠팡에서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은 지난 1월 Apple Korea와 공인 리셀러 계약을 체결했다. 쿠팡의 ‘Apple 브랜드관’에는 iPad, MacBook, Apple Watch 등 Apple 제품군과 주변기기들을 간편하게 구매하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모든 애플 제품은 애플의 정식 서비스 지원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