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LG U+와 함께 사업자회원에게 지능형 CCTV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스마트해진 LG U+의 지능형 CCTV를 포함, 긴급 출동 서비스도 함께 선보인다. 먼저 지능형 CCTV는 FULL HD 고화질 영상으로 실시간 녹화가 가능해 낮은 물론 밤에도 선명하게 실시간 매장 상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이 영상은 클라우드를 통해 자동 저장되어, 유실될 염려도 없다. 침입이나 카메라 훼손 시 실시간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알람이 울리며, 본사직영으로 설치와 A/S가 이루어져 믿고 맡길 수 있다.
‘U+ 지능형 CCTV 일반형 패키지’ 상품은 CCTV 1대 기준, 기존 가격에서 56% 할인된 가격인 월 1만1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CCTV 4대를 구입하면 상해 발생 시 최대 1억 원을 보상한다.
‘U+ 지능형 CCTV 제휴형 패키지’는 제휴형 상품에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이사항 발생 시 보안업체 에스원의 보안요원 긴급출동 서비스 월 2회 무료, 사고 발생 시 최대 1억 원까지 보장하는 안심보상서비스 혜택이 포함된다.
이 외에도 CCTV 2대와 기가 안심 인터넷,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 전화와 IPTV 서비스로 구성된 ‘U+ 지능형 CCTV 매장형 패키지’, CCTV 4대와 출동 서비스, 인터넷과 무료 와이파이, 인터넷 전화로 구성된 ‘U+ 지능형 CCTV 출동보안형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를 상황에 맞게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조지연 이베이코리아 사업개발팀장은 “사업자 고객들에게 수요가 많은 매장용 CCTV와 보안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성해 선보이게 됐다”며 “CCTV 개수, 제공 서비스 등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구성한 만큼 많은 사업자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