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1위가 쏜다’ (사진제공=바디프랜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21일까지 사상 최고의 혜택을 내걸고 ‘세계 1위가 쏜다’ 고객사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기존 고객에게 사상 최대의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12개월 이상 팬텀 이상 모델을 사용 중인 고객(구매 고객 포함)이면 파라오Ⅱ를 기존 팬텀 렌탈료 그대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잔여 렌탈 기간에 대한 위약금도 받지 않는다.
팬텀 안마의자의 렌탈 기간이 12개월이 넘은 고객의 경우, 기존 팬텀은 위약금 없이 반납하고 팬텀과 동일한 월 렌탈료로 프리미엄 안마의자인 파라오Ⅱ를 신규 렌탈(39개월 한정)할 수 있다.
기간 내 신규 렌탈 고객 대상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홈쇼핑, 온라인 등 전 유통채널에서 ‘파라오Ⅱ’ 이상 급 모델을 렌탈, 구매한 고객에게 프리미엄 에어 서큘레이터와 벨로라 프리미엄 침구 커버세트를 100% 증정한다. 또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세계 최고의 안마의자 LBF-750(람보르기니 마사지체어) 1대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2017년 기준)’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에서 경쟁업체들 가운데 가장 높은 8.1%의 점유율을 기록한 세계 1위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