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은 13일 서울 양평동 오텍그룹 R&D센터에서 ‘제13기 프로슈머’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제공=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은 13일 서울 양평동 오텍그룹 R&D센터에서 ‘제13기 프로슈머’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고객들이 체험할 제품은 △캐리어 클라우드 의류건조기 △2019년형 캐리어 제습기 등이다.
총 5명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슈머는 자신의 생활방식 알맞은 용량의 의류건조기를 선택해 체험하고, 오는 7월까지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자신이 운영하는 SNS 채널에 공유할 예정이다.
프로슈머 중 3명은 16가지 맞춤 건조가 가능한 10kg 용량 의류건조기를 체험하게 된다.
나머지 2명은 1~2인 가구에 안성맞춤인 3kg 용량 의류건조기와 제습기 신제품을 함께 사용하게 된다.
캐리어에어컨은 2013년부터 프로슈머 체험단을 운영해 고객에게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전문가전의 체험 기회를 제공해왔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프로슈머 체험단 운영을 확대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제품 사용에 대한 소비자 의견에 귀 기울여 더욱 향상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캐리어에어컨은 17일 캐리어 클라윈드 무선청소기와 이동식 에어컨 신제품을 체험할 프로슈머 발대식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