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신상 8종 출시를 기념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총 3000명에게 증정하는 ‘있지 안다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전 10시, 오후 1시, 오후 3시에 걸처 시간대별 1000명씩 선착순 총 3000명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네이버 검색창에 ‘있지 안다르’ 검색 후 ‘5000원 할인 쿠폰’ 배너를 클릭하면 할인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쿠폰 유효기간은 6일 오전 9시 59분까지다.
안다르는 신상 8종 출시를 기념해 단 하루만 진행하는 ‘타임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6일 오전 10시까지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를 진행해 제품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되고, 종료 후엔 정상가로 판매된다.
이 외에도 재입고 예정이 없는 인기 상품 특가 판매 이벤트도 이날 동시 진행한다. 일명 ‘대란템’을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신규 회원 가입 후 앱을 내려받으면 1만 원 할인 쿠폰을 상시 지급하고 있어 신규 고객은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올여름이 가기 전, 안다르가 또 한번 야심 차게 준비한 이번 신제품 8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색 이벤트들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신제품은 물론 끊임없는 리오더 요청 제품 등 안다르 대표 인기 상품들과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