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가 주요 백화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며 오프라인 채널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27일 에이스침대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AK플라자 백화점 수원점 내 브랜드 매장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단독으로 진행하는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에이스침대는 오프라인 채널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입점 지역 특성에 맞춰 매장 리뉴얼과 구매 고객에게 특화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구매력 높은 고객들의 방문 비중이 높은 에이스침대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이달 16일 프리미엄 매장을 컨셉으로 리뉴얼 오픈을 했다. 프레임 ‘CERCHIO’를 비롯해 에이스침대의 최고급 매트리스 ‘ROYAL ACE’ 라인업, 혼수 매트리스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Hybrid Tech’ 라인업 등 프리미엄 제품들로 구성해 제품을 진열했다. 에이스침대가 수입·유통하는 ‘100% made in Norway’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에이스침대 매장은 이달 29일까지 ‘에이스침대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이벤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에이스 헤리츠 블랙’, ‘에이스 헤리츠 다이아몬드 플러스’를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들이 에이스침대의 고급 매트리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도 운영된다.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인 ‘ROYAL ACE’ 체험존과 1인·3인용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와 다이닝 테이블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침대는 ‘침대만은 직접 누워봐야 한다’라는 철학으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을 강화해나가고 있다”며 “입점된 매장의 지역 특성에 맞게 다채롭게 구성된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