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가전으로 휴롬의 ‘휴롬디바S’가 주목받고 있다.
신제품 원액기 ‘휴롬디바S’는 레트로풍의 색을 적용해 주방을 세련되고 화사하게 만드는 인테리어 가전이다.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다이얼과 주방가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강렬한 레드, 크림, 블랙 등의 색상를 적용했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활용도가 높아 소형 주거 공간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휴롬디바S는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주방가전으로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휴롬 원액기는 저속 착즙을 통해 마찰열 발생과 공기 유입을 억제해 항산화 효소, 비타민, 파이토케미컬 등 영양소의 파괴 및 산화를 최소화함으로써 채소, 과일의 맛과 영양을 자연 그대로 보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양이 풍부하게 함유된 채소, 과일의 씨와 껍질까지 간편하게 착즙할 수 있어 건강주스를 만들기에 좋다. 상황에 따라 본인에게 필요한 채소, 과일을 맞춤으로 섭취할 수 있어 가을 시즌 영양이 풍부한 제철 과일인 사과, 배 등을 착즙한 주스를 섭취하면 면역력 강화에 좋다.
휴롬디바S는 휴롬의 기술력을 집약해 세척과 착즙 면에서 혁신적인 변화를 적용한 제품이다. 이중 구조의 신개념 주스필터를 탑재해 재료 착즙 시 찌꺼기가 끼지 않아 물로 헹구기만 하면 30초 안에 세척할 수 있다. 드럼 하단부에는 여닫을 수 있는 압착패킹을 적용해 내부 압력을 높여 착즙력이 강력하다. 조립도 간단해졌다. 본체 상단부와 드럼 하부의 홈을 끼우기만 하면 한 번에 조립되는 간단한 구조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두 개의 투입구가 적용된 듀얼호퍼는 기존 원액기보다 넓어진 사이즈로 크기와 형태에 따른 재료 투입이 편리해졌고, 안전한 투입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가을에 접어들면서 홈 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어다면서 생활 공간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인테리어 가전이 주목받고 있다”며 “뉴트로 감성을 담은 휴롬디바S는 건강 관리는 물론 주방에 두는 것만으로도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 혼수 가전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