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의류 등 다양한 브랜드가 10월 셋째 주 세일을 펼친다. 이번 주에는 H&B스토어 '올리브영',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에뛰드하우스'·'미샤', SPA 브랜드 '탑텐'이 할인·이벤트를 일제히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 ~17일
- 트루케어 론칭 3주년 할인 이벤트
이니스프리가 '트루케어 론칭 3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알란토인 워터드롭 에센스, 논코메도 논나노 선크림 구매 시 샘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이니스프리 한정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 ~31일
- 페이스 메이크업 최대 30% 할인
에뛰드하우스가 '10월 페이스 메이크업 인생찰떡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블래스팅 혹은 글로우온 개별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두 제품 동시 구매 시 30% 할인 받을 수 있다.
◇미샤
- ~19일
- 비폴렌 리뉴 앰풀러 대용량 출시 기념 30% 할인
미샤가 '비폴렌(Bee Pollen) 리뉴 앰풀러'의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미샤는 '비폴렌 리뉴 앰풀러' 대용량 출시를 기념해 이달 19일까지 30% 할인된 3만50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 구매 시 '비폴렌 클렌징 폼'도 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 ~17일
- 가을 보습 제품 할인
올리브영이 'BETTER ME' 가을보습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터자르트, 보타닉힐보, 아벤느 등 다양한 브랜드의 보습 제품을 10~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탑텐
- ~21일
- 후드티, 티셔츠 등 1만 원에 판매
SPA 브랜드 탑텐이 '텐텐데이'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탑텐 인기제품인 후드티, 티셔츠, 원피스, 니트 등을 1만 원에 구매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