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의류 등 다양한 브랜드가 10월 넷째 주 세일을 펼친다. 이번 주에는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 도너츠 브랜드 '던킨도너츠', 커피 브랜드 '달콤커피',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아리따움'이 할인·이벤트를 일제히 진행한다.
◇파파존스
- ~11월 5일
- 하쿠나 마타타 주문 시 파파스 파스타, 콜라 무료 증정
파파존스가 신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 달 5일까지 신메뉴 하쿠나 마타타 피자를 주문하면 파파스 파스타와 코카콜라 500㎖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파파스 파스타는 미트 또는 화이트 2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
- ~소진 시
- 1만 원 이상 구매 시 처키 쿠션 4900원
던킨도너츠가 다가오는 핼러윈 데이를 맞아 '처키(Chucky) 쿠션' 프로모션을 펼친다. 1만 원 이상 매장 구매자는 '처키 쿠션'을 4900원에 살 수 있다. 던킨도너츠의 '처키 쿠션' 프로모션은 쿠션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달콤커피
- ~31일
-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로 7000원 이하 결제 시 모든 메뉴 500원
달콤커피가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로 7000원 이하 메뉴를 주문하면 모든 메뉴를 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결제 시 최종 결제금액인 500원은 다음 달 통신비에 합산 청구된다.
◇토니모리
- 21일
-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토니모리가 '찰떡세일 10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2X 퍼스트/라이트 에센스', '그린티 수분 크림 세트', '제주 스네일 에센스' 등 세일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3만 원 이상 구매 시 피글렛 핑크 블러셔도 받을 수 있다.
◇아리따움
- ~10월 31일
- 메이크업 제품 최대 50% 할인
아리따움이 핼러윈 메이크업 '잇츠 파티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샤인 픽스 아이즈 글리터', '미라클 터치 크리미 블러쉬'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색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단, 타 캠페인 중복 할인은 받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