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신세경 치랭스 1&1’ 이벤트를 22일 진행한다. 같은 날 홈트레이닝 용품과 임부 레깅스도 전격 출시한다.
안다르는 치마 레깅스의 뉴롱랩을 FW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하면서 ‘신세경 치랭스 1&1’ 이벤트를 이날 오전 10시부터 23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진행한다.
일명 ‘신세경 치랭스’로 불리는 이번 뉴롱랩 아이템은 허벅지 중간까지 오는 넉넉한 기장으로 하체 고민을 커버해주고, 친환경적 양면 기모 소재로 부드럽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실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어 신규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최대 1만 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동안 소비자 요청이 많았던 홈 트레이닝 용품도 전격 출시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다르의 홈트레이닝 용품은 요가매트부터 폼롤러, 마사지볼 등 단품 5종과 풀 패키지 세트로 구성돼 다양한 기능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안다르에서는 ‘임부 레깅스’도 새롭게 선보이며 ‘임부 레깅스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임부 레깅스’는 안다르 임부복 간담회를 통해 8~10개월 임산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를 기념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임부 레깅스를 증정하는 ‘임부 레깅스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 임부 레깅스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25일 오후 6시까지고 당첨자 발표는 11월 1일 금요일 오후 5시, 안다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오전 10시에 오픈하는 ’신세경 치랭스 1&1’ 이벤트를 비롯 안다르가 오랜 시간 준비한 홈트레이닝 용품과 임부 레깅스를 새롭게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안다르는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신제품 개발과 이색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