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1위 스마트 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만든 아이스크림에듀가 브랜드 로고(BI)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아이스크림 홈런 BI 그리기 대회’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4일 아이스크림 홈런의 브랜드 로고가 새롭게 개편됐는데, 아이스크림 홈런 론칭부터 지금까지 홈런을 대표했던 집과 연필 모양의 브랜드 로고가 홈런 대표 캐릭터인 ‘뚜루뚜루’와 함께 다시 리뉴얼 됐다.
‘뚜루뚜루’는 홈런 회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로 홈런의 고객친화적인 서비스를 나타내고, 뚜루뚜루의 안테나는 글로벌한 에듀테크 기업의 서비스를 상징하며, 홈런(HOME-LEARN) 영문에 대문자를 사용해 아이스크림 홈런만의 위풍당당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BI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홈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일부터 ‘아이스크림 홈런 BI 그리기 대회’를 진행한다. 이 대회는 홈런 BI의 새 컨셉에 맞게 홈런 회원들이 직접 나만의 로고를 만들어보는 대회로, 직접 그린 홈런 로고를 사진으로 찍어 홈런 이벤트 계정으로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발된 우수작은 다음 달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많은 회원들이 볼 수 있도록 홈런 학습기와 홈런 홈페이지를 통해 전시되며, 수상자에게는 문화상품권, 영화티켓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이호성 마케팅 실장은 “홈런 회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인 ‘뚜루뚜루’를 모티브로 BI를 리뉴얼 했다"며 "아이스크림 홈런도 ‘뚜루뚜루’처럼 더욱 가깝고 친근한 브랜드로서 홈런 회원들의 ‘러브마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