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이 산소 LED마스크 신제품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 돔’ 홈쇼핑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자이글은 26일 오후 8시 45분 CJ 티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를 통해 전신 관리가 가능한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 LED 돔’을 내보낸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은 기존 LED마스크와 달리 얼굴뿐 아니라 전신 어느 부위든 원하는 곳을 간편하게 관리받을 수 있는 토탈 뷰티 케어 제품”이라며 “CJ오쇼핑플러스를 시작으로 점차 유통망을 확대해, LED마스크 업계에 새로운 선두주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산소LED돔’은 기존 LED마스크의 틀을 깨고 돔(Dome)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하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을 케어할 수 있도록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은 더는 신체 부위에 따른 미용 기기 제품을 각각 구매할 필요가 없으며, 기존 LED마스크의 단점 중 하나였던 답답함과 열감을 해소할 수 있다.
특히 ZWC에서 개발한 산소발생기 ‘숲속’과 LED돔의 세트 구성으로 고농도 '산소테라피'도 가능하다는 점도 강점이다. 산소발생기 ‘숲속’과 연결할 경우, 20년산 노송나무 약 240여 그루에서 분출하는 산소량과 같은 95%의 고농도 산소를 LED와 함께 체험할 수 있다.
국가에서 인증한 KC 인증 통과와 국제 LED 광 생물학적 안전성 규격시험 통과 및 관련한 83가지의 임상시험을 효과도 입증됐다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