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의 아울렛인 마리오아울렛이 27일부터 31일까지 ‘새해맞이 특별 기획전’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마리오아울렛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연말 결산 시즌 오프전’과 ‘아웃도어 빅브랜드 최대 특집전’, ‘라이프워크 팝업스토어 오픈’ 등을 선보인다. 또한 ‘연천 허브빌리지 경품 대축제’를 포함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열고 있다.
1관 6층의 대행사장에서는 ‘남성 정장 브랜드 대전’이 열려 ‘지오송지오’, ‘코모도’, ‘리버클래시’의 멋스럽고 젠틀한 스타일의 정장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 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아웃도어 빅브랜드 최대 특집전’을 통해 ‘노스페이스’, ‘K2’, ‘네파’,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등의 상품들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며 ‘미소페’에서 여성화/남성화를 7만9,000원부터, ‘세라’에서 여성화를 6만9000원부터 판매하는 겨울 제화 특가전도 마련한다.
또한 마리오아울렛 3관 3층에서는 ‘해외 명품 연말 특별 기획전’을 열고 ‘구찌’, ‘프라다’, ‘몽블랑’ 등의 명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3관 지하 1층의 ‘폴더’와 ‘S-Market’에서는 슈즈 편집샵 연말 총결산 세일이 열려 최대 70%까지 할인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은 31일까지 총 26명을 추첨해 연천 허브빌리지 펜션 숙박권을 증정하는 경품 대축제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