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이 홍삼 콜라겐과 로얄 젤리를 담은 앰플을 출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홍삼 콜라겐 콤플렉스와 로얄 젤리 추출물 등 영양 성분을 담은 ‘진생 로얄 실크 앰플 이펙터 4주 프로그램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소한의 제품으로 피부 관리 효과를 극대화하는 '스킵케어'(Skip-care)’ 트렌드에 따라 성분과 기능을 강화한 고영양 앰플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의 토탈 케어 앰플로 4주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루에 한 병씩 총 28개로 구성됐다. 풍부한 영양 성분으로 한 주 한 주 변화되는 피부 결을 느낄 수 있다.
핵심 성분인 홍삼 콜라겐 콤플렉스는 저분자 콜라겐과 6년근 고려 홍삼 추출물이 혼합된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채워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 로얄 젤리 추출물이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영양을 더해 부드러운 피부 결을 선사하며, 황금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실크 아미노산 성분이 풍부한 보습 효과를 전해준다.
끈적임 없이 매끄러운 사용감으로 세안 후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후 사용하면 피부에 빈틈없이 스며든다. 사용 1주차는 영양과 보습 성분들이 피부에 충분히 흡수되고, 2~3주차에는 차오르는 영양 감과 탄탄한 피부 결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 4주 집중 관리가 마무리되면 윤기 넘치는 촉촉한 피부가 완성된다. 진생 로얄 실크 앰플 이펙터 4주 프로그램 기획 세트의 가격은 6만 6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