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을 통해 최초 신규 고객이 다이렉트 주식 계좌와 CMA, 개인연금 계좌를 개설한 후 각 계좌의 거래 조건 충족 시 최대 3만 원(신세계상품권 2만 원, 펀드 상품권 1만 원)을 제공한다. 주식 계좌에 대해서는 2025년 말까지 온라인 국내주식 거래 위탁수수료 무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을 제공한다. 다만 주식 휴면 고객이 계좌 개설 시 수수료 무료 혜택만 있다.
또한, 타 증권사에 보유 중인 1000만 원 이상의 주식을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로 옮긴 후 100만 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 시 순 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 원의 현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타사 주식 입고 이벤트는 별도의 이벤트 신청이 필요하며 4월 말까지 미래에셋대우의 전체 계좌 잔고 유지와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이면 참여할 수 있다.
미래에셋대우는 미래에셋자산운용(홍콩)과 협업해 16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2020년 중국투자전략’ Live 웹세미나를 진행한다. 미래에셋자산운용(홍콩) 리서치 이필상 본부장을 실시간으로 연결해 차이나 이슈 업데이트, 바뀌어 가는 중국 산업구조와 투자테마점검, 중국투자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웹 세미나 신청은 미래에셋자산운용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과 세부 조건, 이벤트별 기간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식거래는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