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클 유망주' 엄세범 사망, 모친 "가해자 같은 말 번복"
사이클 유망주 엄세범이 해외 전지훈련 도중 교통사고로 사망해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향년 19세. 엄세범은 지난 28일 오전 10시(현지시각) 태국 치앙마이에서 훈련 중 내리막 커브 길에서 중앙선을 침범한 반대편 차량에 충돌해 의식을 잃었고 구급차로 이동 중 사망했다. 이런 가운데 엄세범의 어머니는 치앙마이 커뮤니티를 통해 사고 당시 상황과 목격자 제보를 부탁했다.
◇ 2020 서울가요대상(서가대) 라인업, 중계방송 어디서?
2019년 한 해 대중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2020 서울가요대상'이 오늘(30일) 열린다. 30일 오후 6시 5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서가대) 가수 라인업에 트와이스, 레드벨벳, 뉴이스트, 마마무, 있지, 슈퍼주니어, 폴킴, 청하, 태연, 송가인 등 K팝 대표 스타들이 이름을 올렸다. 지난해 대상을 차지한 방탄소년단은 해외 일정차 불참한다.
◇ '쌍둥이 임신' 율희, 조기 입원…무슨 일?
율희가 자궁 수축으로 조기입원했다. 29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34주 차 쌍둥이 임산부 율희와 남편 최민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율희는 정기 검진을 위해 병원을 찾았다가 자궁 수축 등이 이유로 긴급 입원하게 됐다. 자궁 수축이 미세하게 계속되고 있어 조산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진단을 받았기 때문.
◇ ‘포레스트(forest)’ 뜻은?…‘골목식당’ 이후 의사 변신 조보아
포레스트(forest) 뜻이 무엇일까. 포레스트(forest) 뜻은 29일 첫 방송된 KBS 드라마 ‘포레스트’ 때문에 오르내리고 있다. 포레스트 뜻은 영어 ‘forest’로, 숲이나 삼림을 뜻한다. 실제 드라마 배경도 강원도 삼림을 배경으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포레스트의 남녀주인공은 배우 박해진, 조보아가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