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의 불시착' 종방연, 현빈♥손예진 시밀러룩
'사랑의 불시착' 현빈, 손예진이 종방연에서도 미리 입을 맞춘 듯한, 커플 코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방연이 1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흑돈가 여의도점에서 열렸다. 현빈과 손예진은 방송 내내 실제 연인 사이라고 착각할 정도로 환상적인 케미를 보였고, 이에 일부에서는 열애설, 결혼설까지 나돌 정도였다. 두 사람의 호흡은 종방연에서도 빛을 발했다. 시간 차이를 두고 포토존에 선 현빈과 손예진은 시밀러룩을 입고 세련된 패션 센스를 자랑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 고소영 SNS, 결혼 10년 차에도 변함없는 '부부애'
고소영이 SNS을 재개하며, 근황을 알렸다. 고소영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을 통해 새 글을 기재했다. 고소영의 새 게시물은 지난 1월 3일 이후 한 달 만이다. 이날 고소영은 하얗게 내린 눈 속에 '소영'이라는 자신의 이름을 적으며, 근황을 전했다. 고소영은 지난 2일 한 미용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인과 찍힌 사진을 통해 근황을 전한 바 있다.
◇ 홍현희 다이어트, 볼살 실종된 뾰족 V라인 '깜짝'
홍현희가 다이어트로 미모를 한껏 뽐냈다. 홍현희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그는 "피자 먹고 싶다…."라는 글과 함께 화면 속 비친 자신의 모습을 캡처해 게재했다. 사진 속 홍현희는 쏙 빠진 볼살 때문인지 V라인이 돋보여 한층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불과 몇 개월 전까지만 해도 통통했던 볼살이 쏙 들어가고 날렵한 턱 선이 자리 잡은 외모 변화가 눈에 띈다.
◇ 손오공, 'BTS 패션돌' 뭐길래?
어린이 완구 전문 기업 손오공이 만든 'BTS 패션돌'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7일 오후 3시 25분 현재 손오공은 전 거래일 대비 27.17%(470원) 오른 2200원에 거래 중이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새 앨범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가운데, BTS를 본뜬 인형을 판매 중인 손오공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BTS 패션돌은 미국 완구업체 마텔(Mattel)이 방탄소년단의 'IDOL'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인형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