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이 고정 방문 고객을 늘리기 위해 적립금 혜택 행사를 선보인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모바일 앱으로 5만 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0%(최대 1만 원)를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원더풀데이’ 프로모션을 1일부터 매월 2회씩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행사 상품은 행사 기간 TV홈쇼핑과 T커머스 상품, CJmall에서 판매되는 상품이며 여행, 렌탈, 보험, 설치 상품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발생하는 구매 적립금은 앱을 통해 적립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다음 달 같은 날에 지급돼 2주간 사용할 수 있다. 즉 1일과 11일 구매를 통해 발생한 적립금은 각각 4월 1일과 11일에 열리는 원더풀데이 행사일에 지급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매월 1일과 11일에 이 행사를 해 고정적인 고객 참여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1일 TV홈쇼핑에서는 LG전자의 ‘코드제로 A9’, ‘트롬 스팀 건조기’, ‘휘센 듀얼에어컨’ 등이 편성돼 있고, T커머스 채널에서는 삼성전자의 ‘무풍에어컨’과 ‘에셀리아’ 스프링 패키지 5종,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매월 같은 날짜(1일, 11일)에 진행되는 이번 ‘원더풀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정기 방문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올해는 고객 소비패턴에 맞춰 채널 통합 프로모션을 더욱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