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는 18일 금융 플랫폼 '페이판'을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페이판은 가입 고객 1200만 명 규모의 금융권 대표 플랫폼이다. 이번 개편은 종합 소비관리 지원에 초점을 맞췄다.
이 기능은 저축은행을 포함한 전 은행 계좌의 입출금부터 증권사 거래내역과 전 카드사 이용내역을 분석하고, 이를 시각화해 소비 리포트를 제공한다. 또 결제뿐만 아니라 고객서비스(CS)와 개인화된 혜택 강화를 통해 디지털 완성도를 높였다.
명세서와 결제 내역 조회, 한도 관리, 포인트 조회 등 자주 찾는 서비스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신한카드 내 모든 앱과 연결해 원스톱 서비스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코로나19에 따른 콜센터 등 고객 상담 채널 운영 어려움을 디지털 채널로 해소할 계획이다.
유태현 본부장은 “반응형 홈페이지 개편에 이어 이번 신한페이판 개편까지 혁신성을 중심으로 전면 개편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