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블라가 4월 1일 단 하루 SK텔레콤과 손잡고 T-Day 프로모션을 펼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는 SK텔레콤 멤버십 회원에게 2만 원 이사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쿠폰은 SK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내려받아 1일부터 5일까지 전국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제시하면 된다.
랄라블라가 이처럼 이동통신사와 제휴를 통해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고객들이 보다 알뜰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다. 실제로 랄라블라는 지난해 6월 동종업계 최초로 KT와 상시 할인서비스를 도입한 데 이어 7월에는 LG U+, 올해 4월에는 SK텔레콤까지 제휴 할인혜택을 확대해 H&B 업계 최초로 국내 대표 이동통신 3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랄라블라를 이용하는 KT와 LG U+의 멤버십 회원은 매월 각 통신사 멤버십 앱과 홈페이지에서 3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두 통신사의 멤버십 할인쿠폰은 랄라블라 온라인몰(모바일, 앱)과 전국 140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2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월 1회 다운로드 가능, 통신사 포인트 차감방식, 월 2만장 선착순)
전준영 랄라블라 마케팅팀 담당자는 “랄라블라가 SK텔레콤의 T-Day 프로모션에 처음 동참하게 되어 알뜰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감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랄라블라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특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