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펙 모델 체험하고 오토캠핑장 이용할 수 있는 기회
▲쌍용자동차가 리스펙(RE:SPEC) 코란도와 티볼리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시행하고, 새로 선보인 커넥티드카 서비스 '인포콘'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사진제공=쌍용차)
쌍용자동차가 리스펙(RE:SPEC) 코란도와 티볼리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시행하고, 새로 선보인 커넥티드카 서비스 '인포콘'을 체험할 기회도 제공한다.
5월 말까지 홈페이지에 방문해 리스펙 모델과 관련한 퀴즈를 풀고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편의점 이용권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전국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하면 모두에게 차량 무료 연막소독 서비스와 항균소독 세트를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상담 후 구매계약을 진행하면 10만 원 우대할인 혜택도 준다.
이 중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클로바 웨이브 AI 스피커 등의 선물도 제공한다.
쌍용차는 인포콘 미션을 수행하며 리스펙 모델을 직접 체험해 보고, 충북 제천에 있는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장을 이용할 수 있는 시승&캠핑 이벤트 참가자도 모집한다. 코란도와 티볼리 각 5대씩 총 10대가 제공되고, 5월 2~3일과 9~10일 일정으로 두 차례 진행된다.
1차 참가 모집은 이달 19일, 2차 모집은 26일 마감되며, 신청결과는 각각 24일과 5월 1일 발표한다. 쌍용차와 캠핑에 관심 있는 누구나 팀당 4인까지 신청 가능하며, 캠핑장비는 개별적으로 준비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