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가 190여 브랜드를 한데 모은 종합 화장품 온라인 몰을 론칭한다.
에이블시엔씨는 미샤, 어퓨는 물론 라포티셀, 뷰티블렌더 등 국내외 190여 개 브랜드를 취급하는 마이눙크닷컴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가 기존에 운영하던 뷰티넷과 미샤, 어퓨 온라인 몰도 마이눙크닷컴으로 통합됐다.
회사 측은 “고객들이 다양한 브랜드를 하나의 공간에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마이눙크닷컴을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마이눙크닷컴은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는 통합 검색 기능과 제품 속성별 검색 기능을 제공한다. 카테고리별, 브랜드별 제품 열람도 가능하다. 매일 파격적인 할인을 선보이는 ‘오늘만 특가’,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화장품을 추천하는 ‘매거진’, 브랜드별 행사 소식을 전하는 ‘기획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에이블씨엔씨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눙크’도 함께 선보였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설치 후 미샤, 어퓨, 눙크 매장 등을 방문해 매장의 QR코드를 스캔하면 단골 매장으로 설정된다. 단골 매장 설정 고객에게는 손 소독제 등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회사 측은 단골매장 설정을 통해 향후 매장 직배송, 매장 재고 검색 등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의 품질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마이눙크닷컴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최대 30%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가입 후 첫 구매 금액의 50%를 최대 3000포인트까지 마일리지로 적립해 준다. 매일 50포인트를 마일리지로 적립해 주는 애플리케이션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선민 에이블씨엔씨 온라인 부문장은 “마이눙크닷컴과 눙크 애플리케이션 출시로 고객들에게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통합된 구매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라며 “트렌디한 제품 구성과 알찬 콘텐츠로 편리성은 물론 쇼핑의 재미까지 제공하는 화장품 쇼핑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