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이기광 '음원차트 조작' 주장한 김근태 고소·송민호, 입대한 김진우 "힘들다고 울어"·소유진 마스크 3만 장 기부·정선아 결혼 발표·수현 임신 15주 차·익스 이상미 득녀 (연예)

입력 2020-04-15 06: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출근길'은 정치, 사회, 경제, 연예 등 각 분야의 전일 주요 뉴스를 정리한 코너입니다. 출근길 5분만 투자하세요. 하루의 이슈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하이라이트 이기광 (사진제공=비즈엔터)

◇이기광 '음원차트 조작' 주장한 김근태 후보 고소…김근태 "끝까지 파헤칠 것"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국민의당 김근태 비례대표 후보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김근태 후보는 8일 이기광을 비롯한 여러 가수가 언더마케팅 회사를 통해 음원 차트를 불법 조작했다고 주장했는데요. 이에 실명이 언급된 가수들은 이를 부인하며 법정 대응을 예고했고, 13일 이기광이 고소장을 접수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에 따르면 이에 김근태 후보는 "입장 변화는 없다"라며 "선거와 관계없이 이번 의혹을 끝까지 파헤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입대한 김진우 근황, 송민호 "너무 힘들다고 울어"

위너 송민호가 14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입대한 김진우의 소식을 전했습니다. 논산에 입소한 김진우에게 연락이 왔냐는 김신영의 질문에 송민호는 "5분 딱 전화를 할 수 있다고 했다. 너무 힘들다며 울더라"라고 말했는데요. 송민호와 함께 출연한 강승윤은 "울었다고 말하면 팬들 마음이 어떻겠니"라며 송민호를 질책했습니다. 한편, 위너 이승훈도 16일 입대할 예정입니다.

▲소유진 기부 (사진제공=대한사회복지회)

◇소유진 1억 쾌척 이어 마스크 3만 장 기부…취약계층 아동 지원

배우 소유진이 14일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마스크 3만 장을 후원했습니다. 소유진이 기부한 마스크는 경기도 의정부 지역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대구 등 전국의 아동보호시설과 한 부모 가정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소유진은 지난 2월 코로나19 성금 1억 원을 기부하기도 했습니다.

◇뮤지컬배우 정선아 결혼 발표…"결혼식은 간소하게"

뮤지컬배우 정선아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정선아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4일 "정선아는 1년 동안 교제해온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지난 3월 결혼식을 가지려고 했으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가 길어지면서 결혼식을 대신해 양가 가족과 평생을 약속하는 자리를 가지기로 했다"라고 전했는데요. 이어 "가족들과 함께 결혼을 약속할 예정"이라며 "축복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정선아는 뮤지컬 '웃는 남자', '위키드', '안나 카레니나', '보디가드'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수현 임신 15주 차 (사진제공=문화창고)

◇배우 수현, 결혼 4개월 만에 엄마 된다…현재 임신 15주 차

배우 수현이 결혼 4개월 만에 아이를 가지게 됐습니다.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는 14일 "수현이 임신해 현재 15주차에 접어들었다"며 "안정기에 들어가 당분간 태교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수현은 지난해 8월 위워크 차민근 대표와의 열애를 인정하고 12월 14일 결혼했습니다. 이후 결혼 4개월 만에 임신이라는 기쁜 소식까지 전하며 많은 팬에게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익스 이상미 10일 득녀…"우리 이론이가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

밴드 익스 이상미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우리 이론이가 태어났습니다. 긴 과정 끝에 예정일보다 빨리, 지난주 금요일 낮에 3.5kg 건강하게 여자아이 태어났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상미는 지난해 11월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는데요. 이상미는 출산 직후 회복을 하고 있다고 알렸습니다. 한편, 이상미는 2005년 대학가요제에서 데뷔해 대상을 받았고, 밴드 익스로 활동했습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