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의 기술력 및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테크니컬 존’ 등 콘텐츠 체험 공간 마련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용인시 기흥구에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기흥점’을 연다.
시몬스는 홈퍼니싱 전문 라이프몰 '리빙파워센터' 내에 ‘시몬스 갤러리 기흥점’을 열고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시몬스 갤러리’는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 기흥점은 지하 1층과 지하 2층, 2개의 층으로 구성돼 있다. 지하 1층에는 시몬스 수면 연구개발(R&D) 센터 ‘팩토리움’에서 매트리스 내구성 테스트를 위해 사용하는 롤링 시험기가 설치돼 있다. 또 시몬스 침대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적용된 다양한 경도의 매트리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매트리스 랩’도 마련됐다.
아울러 시몬스 브랜드의 150년 히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 매트리스 내장재를 눈으로 확인하고 직접 만져볼 수 있는 공간 등 시몬스 침대의 기술력과 노하우, 브랜드 히스토리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지하 2층에는 시몬스 침대 고유의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테크니컬 존’이 위치한다. 이 곳에서는 탄력, 지지력, 형태가 서로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치하는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스프링 위에 조합하는 레이어링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기흥점 오픈을 기념해 시몬스는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다음달 10일까지 전국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국민 혼수 침대로 자리잡은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특정 제품 구매 시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싱글(SE) 또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과 일부 시즌 오프 프레임 및 룸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패밀리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