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넥스)
에넥스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서랍이 결합된 형태의 신규 붙박이장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에넥스는 3단 서랍장이 결합된 ‘EW 버클리 3단 서랍 붙박이장’과 1단 서랍장이 결합된 ‘EW 시그니처 서랍형 붙박이장’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기존 행거 형태의 수납에서 나아가 노출형 서랍장이 함께 구성돼 접이식 수납도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매일 꺼내야 하는 의류나 속옷, 양말 등을 손쉽게 보관하고 이용할 수 있고 별도 서랍장을 마련할 필요도 없다. 여기에 스타일러장, 전신 거울 도어, 악세서리 서랍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해 구성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타일러장, 현재 에넥스몰에서는 내부 거울, 옷핸들, 타이걸이 등을 무료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두 붙박이장은 E0 등급 자재를 사용해 새가구 증후군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밝고 화사한 느낌의 화이트 컬러를 제공한다.
이외에 에넥스는 인테리어 앱 ‘오늘의집’을 통해 ‘해나 골드스틸 화장대’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화이트 몸체와 골드 스틸 프레임으로 구성됐다. 앱에서는 다양한 에넥스 제품과 사용자 리뷰 등을 만나볼 수 있어 유용하다.
이에 대해 에넥스 관계자는 “에넥스는 소비자의 니즈를 찾아 새로운 형태의 붙박이장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면서 “에넥스몰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에넥스 제품을 만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