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신제품 포함한 전 제품 최대 15% 할인 혜택 제공
(사진제공=지누스)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SSG신세계몰에서 지누스 단독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지누스는 오는 31일까지 ‘지누스 브랜드 위크’를 통해 최대 15% 제품 할인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신제품을 포함해 지누스 인기 제품이 포함됐다. 특히 최근 출시한 그린티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클라우드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그린티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몸 전체를 견고하게 지지해주는 지누스 만의 ‘토르소 텍’ 폼을 적용해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에게 알맞다.
이번 단독 브랜드 위크를 기념해 지누스는 제품 구매 후 리뷰를 남기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슈퍼싱글 그린티 메모리폼 토퍼를, 10명에게는 지누스 컨투어 필로우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지누스 젤 매트리스 4종 △젤 메모리폼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젤인퓨즈드 메모리폼 매트리스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및 토퍼 2종 △젤 인퓨즈드 메모리폼 쿨 토퍼, △젤인퓨즈드 메모리폼 토퍼 등이다.
지누스 관계자는 “지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게 됐다”며 “지누스 제품을 합리적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