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아크엔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웹젠)
웹젠은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에 적용될 첫 번째 업데이트 정보를 12일 공개했다.
웹젠은 이날 '뮤 아크엔젤'의 공식 커뮤니티에 신규 전장 '크리소스'와 장비 아이템 '신급장비 세트', '세트 보물' 등 업데이트 예정인 콘텐츠들의 정보를 사전 공지했다. 해당 업데이트는 6월 중 진행된다.
뮤 아크엔젤에 처음으로 추가될 '크리소스'는 2가지의 성물을 채집해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전장이다. 성물 중 '블루오브'를 채집하면 '레전드 펫'의 합성에 필요한 진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게이머들의 치열한 쟁탈전이 예상된다.
웹젠은 '크리소스'와 함께 3차 장비 세트인 '신급장비 세트'와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세트 보물' 콘텐츠도 추가한다. 특히 신급장비 세트는 게이머가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 장비를 강화할 수 있어 전략적으로 즐기는 콘텐츠다.
한편 지난달 27일 출시된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은 일주일 이상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면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의 첫 번째 업데이트 및 게임정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