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햄버거 등 다양한 브랜드가 6월 셋째 주 세일을 펼친다. 이번 주에는 SPA 브랜드 '스파오'·'에잇세컨즈'·'앤아더스토리즈', 맥주 브랜드 '오비맥주', 햄버거 브랜드 '맥도날드'가 일제히 세일을 진행한다.
◇스파오
- ~25일
- '오!세일' 프로모션
스파오가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오!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템별로 9900원부터 2만9900원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보습 키트를,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여행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에잇세컨즈
- ~7월 8일
- 슈퍼 세일
에잇세컨즈는 다음 달 8일까지 2020년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을 실시한다. 의류와 액세서리 행사 품목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티셔츠, 원피스, 리넨 혼방 셔츠, 여름용 슬랙스와 쇼트 팬츠 등이 할인 품목에 포함된다.
◇앤아더스토리즈
- ~재고 소진 시
- 서머 시즌오프
앤아더스토리즈가 시즌오프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할인 품목 및 할인율은 다를 수 있으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오비라거
- ~ 재고 소진 시
- '오비라거 쿨러백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 판매
오비맥주가 '오비라거 쿨러백 리미티드 에디션'을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한정 판매한다. '오비라거 쿨러백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비라거 355ml 제품 12캔과 휴대용 쿨러백으로 구성됐다.
◇맥도날드
- ~7월 1일
- '트리플 치즈버거' 한정 판매
맥도날드는 한정판 신메뉴 '트리플 치즈버거'를 출시했다. 트리플 치즈버거는 순쇠고기 패티 3장과 치즈 3장, 피클, 양파, 머스터드, 케첩과 어우러져 고기와 치즈의 풍미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음 달 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