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사양 기본 적용한 한정판, 출시 1달 만에 완판…31일 CJ오쇼핑으로 판매
쌍용자동차가 선보인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한정판) 1000대가 출시 1개월 만에 완판됐다. 쌍용차는 고객의 호응에 힘입어 TV 홈쇼핑을 통해 1000대를 추가 판매하기로 했다.
31일 쌍용차에 따르면 이달 초 출시된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최고 사양을 기본 적용하고도 130만 원 할인된 2200만 원대(가솔린 모델 기준)의 가격으로 고객의 관심을 끌며 모든 물량이 판매됐다.
쌍용차는 이에 1000대를 추가 판매키로 하고 이날 오후 9시 40분 CJ오쇼핑을 통해 판매에 나선다.
생방송 중 추첨을 통해 100만 원 할인권(10명)을,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5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0명)을 증정하며, 상담을 끝낸 고객 모두에게 커피 쿠폰을 선물한다. CJ오쇼핑을 통해 상담 후 구매 시 10만 원이 특별 할인되며, 계약과 출고는 배정된 쌍용차 판매네트워크를 통해 진행된다.
리미티드 에디션에 기본 적용된 안전사양은 △중앙차선 유지보조(CLKA) △부주의운전경보(DAA) △긴급제동 보조(AEBS) 등 9가지 첨단주행보조기술(ADAS)이다. 또한, △9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1열 열선 및 통풍 시트 △컴포트 패키지까지 기본 적용해 편의성도 갖췄다.
130만 원 할인을 적용한 리미티드 에디션의 판매가격은 △가솔린 2280만 원 △디젤 2506만 원이며, 기존 모델 판매가는 트림에 따라 △가솔린 1683만~2293만 원 △디젤 2277만~2519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