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제휴사ㆍ서비스 확대 개편

입력 2020-08-14 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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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랜드로버 오너스,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지원하는 고객 관리 프로그램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가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의 출시 1주년을 맞아 제휴사와 서비스를 확대 개편한다. (사진제공=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가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의 출시 1주년을 맞아 제휴사와 서비스를 확대 개편한다고 14일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 오너스는 재규어랜드로버 차량 보유 고객에게 자사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고객 관리 프로그램이다. 가입 고객에게는 전국 특급호텔 레스토랑과 숙박, 프리미엄 골프 및 레저 할인권과 다양한 쇼핑 혜택, 세차, 광택 등 자동차 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는 멤버십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달 재규어랜드로버 오너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시행했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서비스 내용을 재정비했고, 특히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휴사를 대거 추가했다.

제휴사는 기존 37곳에서 80곳으로, 서비스는 기존 104개에서 241개로 확충했다. 이번 개편으로 △안다즈 서울 강남, 시그니엘 부산,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등 최근 주목받고 있는 호텔, 리조트 8곳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부첼리하우스, 아난티 코브 라메르 등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21곳 △키자니아, 에버랜드, KBO kt 위즈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와 관련된 4곳의 제휴사가 추가됐다.

더불어 △에스코티지, 트루핏앤힐, 런드리고 등 테일러샵, 바버샵, 생활 서비스 8곳 △자동차 케어 서비스 업체 2곳과도 추가 제휴해 고객의 품격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한다.

재규어랜드로버 오너스 멤버십은 2016년 7월 1일 이후 신차 구매 고객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등록 후 3년간 자격이 유지된다. 신규 고객은 모든 차량에 대해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며 직계 가족과도 혜택을 나눌 수 있다. 멤버십 가입 시 전용 스마트폰 앱 또는 컨시어지 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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