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오너스,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지원하는 고객 관리 프로그램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가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의 출시 1주년을 맞아 제휴사와 서비스를 확대 개편한다고 14일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 오너스는 재규어랜드로버 차량 보유 고객에게 자사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고객 관리 프로그램이다. 가입 고객에게는 전국 특급호텔 레스토랑과 숙박, 프리미엄 골프 및 레저 할인권과 다양한 쇼핑 혜택, 세차, 광택 등 자동차 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는 멤버십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달 재규어랜드로버 오너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시행했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서비스 내용을 재정비했고, 특히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휴사를 대거 추가했다.
제휴사는 기존 37곳에서 80곳으로, 서비스는 기존 104개에서 241개로 확충했다. 이번 개편으로 △안다즈 서울 강남, 시그니엘 부산,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등 최근 주목받고 있는 호텔, 리조트 8곳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부첼리하우스, 아난티 코브 라메르 등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21곳 △키자니아, 에버랜드, KBO kt 위즈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저와 관련된 4곳의 제휴사가 추가됐다.
더불어 △에스코티지, 트루핏앤힐, 런드리고 등 테일러샵, 바버샵, 생활 서비스 8곳 △자동차 케어 서비스 업체 2곳과도 추가 제휴해 고객의 품격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한다.
재규어랜드로버 오너스 멤버십은 2016년 7월 1일 이후 신차 구매 고객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등록 후 3년간 자격이 유지된다. 신규 고객은 모든 차량에 대해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며 직계 가족과도 혜택을 나눌 수 있다. 멤버십 가입 시 전용 스마트폰 앱 또는 컨시어지 센터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하게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