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삼광글라스)
삼광글라스가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의 출시 100일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31일까지 ‘빛나는 100일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21일 삼광글라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5월 ‘보에나’ 브랜드 출시 뒤 꾸준히 사랑받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의 체험 기회도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행사 제품은 첫 론칭 제품인 ‘보에나 드 모네’ 누들볼, 플레이트, 컵류 등 단품을 비롯해 썸머 홈파티, 홈카페 연출 시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세트 제품까지 총 16종이다. 최대 30%의 할인율을 적용해 2주간 판매된다.
‘보에나 드 모네’는 국내 유리 테이블웨어 최초로 파손된 제품을 2년간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파손보증제도’를 운영해 고객 서비스를 강화했다.
이번 ‘빛나는 100일 파티’ 이벤트에서는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120만 원 상당의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듀플렉스 스위트룸 1박 숙박권을 증정하고, 보에나 제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글라스락 24종 홈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더 많은 고객들이 고급스러운 유리 테이블웨어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추진하고 백화점 등 채널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