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브랜드데이’ (사진제공=삼광글라스)
삼광글라스가 네이버 쇼핑에서 이달 25일 단 하루 동안 ‘글라스락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브랜드 최초 커머스 방송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25일 삼광글라스에 따르면 이번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코로나19로 집밥 준비가 늘어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한 것이다. 브랜드데이 기획전에서는 올해 상반기에 인기가 높았던 제품들을 25일 단 하루만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여름철 신선한 보관을 위해 꼭 필요한 유리 밀폐용기 아이템인 ‘글라스락 퍼플 에디션’ 2조 및 3조 세트를 최저가에 판매하고, 김치냉장고에 색ㆍ냄새 배임 없이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한 ‘글라스락 핸디형’ 제품 모음전을 실시한다.
그 외 한국인 집밥 문화에 맞는 양념 소스 보관 유리용기 세트, 밑반찬 보관에 유용한 원터치 캡 방식의 ‘글라스락 이지오픈용기’ 세트 판매도 진행한다.
이날 저녁 8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글라스락 최초 커머스 방송을 실시한다. 라이브 방송은 ‘글라스락, 요리를 도와줘! 렌지쿡 용기’ 주제로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삼광글라스 직원들이 직접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들과 댓글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