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수애 누구? 박서원 대표와 결별설 모락모락…"인스타그램 언팔" vs "억지 추측"
조수애 전 JTBC 아나운서와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 부부의 결별설이 제기되고 있다. 최근 조수애 전 아나와 박서원 대표가 서로의 인스타그램을 언팔로우한 흔적과 함께, 결혼생활에 관련된 사진이 모두 삭제하면서 결별설이 나도는 것이다. 부부는 그간 재벌가답지 않게, 웨딩사진은 물론 소소한 데이트 사진 등을 SNS에 게재하며 관심을 받아 있다. 그러나 공개적으로 애정을 과시하던 두 사람이 관련 사진을 삭제하고 언팔로우한 배경에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 배슬기 결혼 발표, 남편 누구?…열애 3개월 만에 손편지로 전한 진심
배우 배슬기가 결혼을 발표했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27일 "배슬기가 2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한다"라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슬기는 예비신랑과 손을 맞잡고,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배슬기는 청순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배슬기 예비남편은 2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다.
◇ 벤 결혼발표, 남편 이욱 누구?…법학과 출신+W재단 이사장
가수 벤이 결혼한다. 26일 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족한 저에게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한 사람이 생겼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앞서 벤은 2019년 9월 W재단 이사장 이욱과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지인 모임에서 만나 3개월 만에 연인으로 발전해 결국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예비신랑 이욱은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다.
◇ 김호중 입대, 논란훈련소 입소 후 사회복무요원 배치
가수 김호중이 내달 10일 군 입대한다. 27일 정부 관계자에 따르면 김호중은 9월 10일 충청남도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배치된다. 25일 김호중 측은 "김호중이 올해 안에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라며 "정확한 날짜가 나오면 팬카페에 공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달 김호중은 불안정성 대관절, 신경증적 장애, 비폐색 등 여러 사유로 인해 신체 등급에서 4급 판정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