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는 10월 23일까지 해외주식거래 경품 이벤트인 ‘글로벌 핵인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글로벌 핵인싸 이벤트’는 매일 주어진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지급되는 포인트들을 모아 포인트 별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미션에 따라 포인트가 다르게 지급되며 포인트만 충족하면 경품에 복수 응모도 가능하다. 하나금융투자 해외주식 계좌를 개설한 손님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미션은 △하나원큐프로에 로그인하기 △해당일 나스닥 지수 상승 또는 하락 맞추기 △1회 이상 매매하기 △1000만 원 이상 매매하기 △해외주식 1억 이상 타사에서 대체하기 △1억 이상 매매하기가 있다. 포인트를 모아 응모한 손님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11명에게 ‘뱅앤드올룹슨 BeoPlay A9’, ‘아이패드 프로 4세대’, ‘다이슨 V10 카본파이어’, ‘AirPods Pro’, 스타벅스 1만 원 쿠폰을 준다.
박상현 하나금융투자 글로벌주식영업실 실장은 “동학 개미를 넘어 서학 개미 운동이라는 말이 있듯이 최근 개인 투자자들이 글로벌 자산 배분의 차원에서 해외투자에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 또는 하나금융투자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하나금융투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MTS)인 ‘하나원큐프로’에서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