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밀레코리아)
밀레코리아가 G7000 식기세척기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전 물량 완판과 더불어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탄생 이래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인 잼라이브에서 15일 동시 진행됐다. 진행은 김일중 아나운서와 노금미 쇼호스트가 맡았다.
이번 출시 기념 라이브는 예고 영상만 2만3000회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준비 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라이브 당일에는 사전 조회수를 훌쩍 뛰어넘는 7만8000명이 누적 접속했다. 구매 링크 클릭 수는 1만8000건이 넘었다.
밀레 G7000 식기세척기는 전세계 최초로 식기의 양뿐 아니라 오염도까지 감지해 알맞는 세제양을 자동 투입해주는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갖췄다.
최소의 물만 사용할 때는 2ℓ 생수병 3병 물만으로도 식기를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최대 16인용의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어 식기의 양에 관계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1시간 라이브가 끝나기도 전에 준비한 모든 물량이 완판되고,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판매된 제품은 예약 구매 형태로 10월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