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차 사기 홈서비스 통해 삼성카드 자동차 금융 서비스로 30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 응모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가 비대면 구매 시스템 ‘내 차 사기 홈서비스’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삼성카드와 함께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케이카는 이날부터 3주간 내 차 사기 홈서비스로 중고차 구매 시 삼성카드 자동차 금융 서비스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일시불’로 3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내 차 사기 홈서비스 베스트 셀링카인 직영 중고차 올 뉴 카니발, 더 뉴 아반떼AD, 더 넥스트 스파크 총 3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경우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일시불’을 신청하고 삼성카드 가상계좌에 300만 원 이상 선입금한 뒤 케이카 내 차 사기 홈서비스 온라인 결제 창에서 삼성카드를 포함한 총 차량 금액을 결제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더불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일시불을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0.5%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1000만 원 상당의 중고차 구매 시 500만 원을 삼성카드로 결제할 계획이라면, 삼성카드에서 ‘다이렉트 오토 중고차일시불’을 신청하고 가상계좌에 500만 원을 입금한 뒤 케이카 온라인 결제 창에서 결제 방식으로 현금 500만 원, 삼성카드 500만 원을 선택하면 된다.
해당 기간 중 깜짝 이벤트도 마련돼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23일, 30일 2회에 걸쳐 케이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벤트는 11월 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 20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와 경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케이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