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 수칙 준수하며 대대적 행사 추진, 2주 동안 주요 거점서 '폴-인 캐딜락’
GM의 고급차 브랜드 캐딜락이 전국 주요 거점에서 약 2주 동안 ‘폴-인 캐딜락' 전 차종 시승 행사를 연다.
행사는 브랜드 복합 문화공간인 ‘캐딜락 하우스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캐딜락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SUV 에스컬레이드와 플래그십 세단 CT6를 포함, 캐딜락의 전체 제품군을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다.
특히 지난달 출시 후 치열한 수입 세단 시장에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CT4와 도심형 중형 럭셔리 세단 CT5가 행사에 합류한다.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며, 시승 당첨 및 구매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캐딜락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시승행사를 통해 시승 후 구매를 결정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1명), 30만 원 상당 주유 상품권(3명), 툴레 백팩(10명)을 증정한다.
참가 신청은 캐딜락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전시장 및 시간을 선택하면 된다.
캐딜락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차량 살균 소독을 하고 차량 내 손 소독제를 준비한다.
나아가 시승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의 체온 측정, 손 소독을 진행하고, 고객들을 직접 응대하는 직원들은 항시 마스크와 라텍스 장갑을 착용해 방역 프로세스를 철저히 준수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캐딜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