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30일 열린 3분기 실적 콘퍼런스 콜에서 온라인 매출 비중에 대해 "전년 대비 온라인 포션이 전체적으로 30~50%까지 증가했다"라며 "이러한 상황은 당분간 지속될 것이고, 이에 따라 온라인 특화 제품, 온라인 마케팅 활동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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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30일 열린 3분기 실적 콘퍼런스 콜에서 온라인 매출 비중에 대해 "전년 대비 온라인 포션이 전체적으로 30~50%까지 증가했다"라며 "이러한 상황은 당분간 지속될 것이고, 이에 따라 온라인 특화 제품, 온라인 마케팅 활동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