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DJ DOC'의 멤버 이하늘과 전처 박유선이 TV조선 이혼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4호 커플로 합류합니다. '우리 이혼했어요'는 이혼 부부의 재회와 짧은 여행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많은 화제를 만들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출연진은 '이영하-선우은숙', '최고기-유깻잎', '박재훈-박혜영' 입니다. 앞서 이하늘은 2018년 박유선과 결혼했지만, 올해 2월 이혼했습니다.
OCN 인기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시즌2가 제작될 예정입니다. 23일 일간스포츠의 보도에 따르면 OCN 측이 경이로운 소문 시즌제를 염두하고 주연진의 매니지먼트에 연락해 스케줄을 조율하고 있는데요. 시즌2는 내년 9월부터 제작을 시작해 이듬해 상반기 방송될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경이로운 소문은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악귀 사냥꾼들이 지상의 악귀를 물리치는 히어로물입니다. OCN 개국 이래 최고 수치의 시청률인 9.3%를 기록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스태프 확진 여파로 받은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다만,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연말 시상식에 참여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이는데요. 23일 소속사 블리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홍현희와 그의 매니저가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는 음성이지만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홍현희는 2주간 자가격리를 해야 하는데요. 이에 홍현희는 예능 프로그램과 29일 예정된 '2020 MBC 방송연예대상'에도 참석할 수 없게 됐습니다.
가수 문희준이 모친상을 당했습니다. 23일 문희준의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는 "전날 문희준의 모친께서 지병으로 인한 건강 악화로 별세하셨다"고 밝혔는데요. 고인의 빈소는 일산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현재 문희준은 빈소를 지키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문희준은 그룹 H.O.T.로 데뷔해 지금까지 활발한 연예계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가 그룹 '갓세븐' 멤버 진영의 이적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갓세븐의 전속계약이 내년 1월께 종료되는 것은 사실이다"라며 멤버들과 향후 거취에 대해 다각도로 논의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앞서 티브이데일리는 진영이 최근 BH엔터테인먼트와 몇 차례 미팅을 하고 BH로 가는 것에 어느 정도 마음이 기울었다고 보도했습니다. 진영은 2014년 그룹 갓세븐의 멤버로 데뷔해 가수와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