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은 지난 1일 경기도 이천 제너시스 치킨 대학에서 창사 이후 처음으로 유튜브와 줌을 통한 비대면 신년회를 갖고 “새해에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고도화로 기하급수 적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윤 회장은 온라인을 통해 전국의 패밀리(가맹점) 사장들과 임직원들에게 전달된 신년 메시지를 통해 “불확실성이 여전히 남아 있는 2021년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혁신, 언택트 전략으로 창사 최대 실적을 기록한 작년의 성과를 뛰어 넘어 ‘2025년 천년기업 제너시스 BBQ그룹 완성’이라는 비전 달성의 본격적인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지난 2018년부터 철저하게 준비했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경영을 바탕으로 ‘혁신적 매출성장’, ‘기하급수적 마케팅 실행’, ‘미래지향적 기업문화의 완성’, ‘지속가능한 패밀리와의 상생경영’을 통해 ‘Again Great BBQ’ 실현을 다짐했다.
윤 회장은 올해 국내의 성과를 바탕으로 “북미지역, 유럽과 중동 등 글로벌 시장의 적극적인 진출을 2025년 전 세계 5만 개 가맹점 개설을 통한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이라는 비전을 달성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윤 회장은 “올해 소띠해를 맞아 BBQ는 호시우보 우보만리(虎視牛步, 牛步萬里: 호랑이처럼 살펴보며 소처럼 우직한 걸음으로 만리를 간다)의 자세로 대내외 혁신을 거듭하며 기하급수 성장을 통해 천 년 기업을 향해 우직하게 걸어가겠다”라며 “전 임직원과 패밀리가 함께 뜻을 모아 천년기업 BBQ를 만들어가자”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