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 화면. (함양-울산고속도로, 밀양-울주 신설 구간)
(사진제공=팅크웨어)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전자지도에 대한 정기 업그레이드를 한다고 3일 밝혔다.
전국 48개의 시군구의 변경된 국도를 포함한 고속, 지방, 일반 도로정보 등에 대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새롭게 개통한 함양-울산 고속도로 구간과 동부간선도로 확장공사 외에도 최근 변경된 전국 43개의 도로 정보가 추가됐다.
주요 관심지점(POI)에 대한 정보도 업데이트된다. 새롭게 개통된 ‘KTX 제천역’, ‘서원주역’, ‘제주 드림타워복합리조트’ 등 신규 시설 외에도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의 변경, 개선된 정보와 더불어 봄 시즌을 맞아 관련 추천 테마정보도 같이 제공한다.
회사는 전국적으로 변화되는 도로정보 업데이트를 위해 현지조사를 통해 지속해서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2개월 단위의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로 더욱 빠른 도로 정보를 제공해 최고 수준의 지도 데이터 확보 및 품질 유지로 사용자에게 효율적인 경로 안내를 지원하며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팅크웨어는 “연휴 기간을 앞두고 운전자에게 최신 교통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전자지도 정기업그레이드를 진행하게 됐다”며 “고속도로를 포함한 최근 변경된 주요 도로정보 제공되며 이를 통해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인 운행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