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네고왕…피자헛, 네고왕2 이벤트로 주말 매출 74%↑

입력 2021-02-09 09:3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한국피자헛)

한국피자헛이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네고왕2’ 첫 화 주인공으로 공개되면서 지난 주말 매출이 74% 상승했다고 9일 밝혔다.

유튜브에서 공개된 ‘네고왕2’ 피자헛 편은 조회 수 146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5일 방송 이후 7일까지 전주 주말 대비 온라인 판매 매출이 74% 상승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피자헛 자사 홈페이지 및 앱 회원 수도 폭발적으로 늘었다. 방송 이후 전주 주말 대비 피자헛 신규 회원 가입자 수는 1735% 증가했다. 이벤트 진행 메뉴 중 특히 가장 많은 주문 성장률을 보인 메뉴는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 ‘티본&쉬림프 피자’, ‘수퍼슈프림 피자’다.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는 블랙알리오 소스로 양념한 스테이크와 케이준마요 통새우에 갈릭 후레이크와 홀갈릭을 더해 향긋하고 진한 풍미가 가득한 프리미엄 피자이다. ‘티본&쉬림프 피자’는 프리미엄 티본 스테이크와 쉬림프를 한 판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색다른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 타깃 피자다.

피자헛 관계자는 "이번 ‘네고왕2’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를 만나볼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많은 분이 피자헛과 함께 즐겁게 지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피자헛은 11일까지 온라인 회원 대상, 하루 2만 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네고왕2’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를 1+1로 제공한다. 배달 주문 시에도 1+1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한 판은 추후 받을 수 있는 키핑 서비스까지 진행한다.

전 주문 고객에게 리치치즈파스타를 무료 제공한다. ‘네고왕2’ 협상안에 따라 서버 불량 시 콜라 추가 1만 개 증정 등 피자헛이 약속한 콜라 5만 개는 소진 완료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