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초고가 욕실 시장을 겨냥한 프리미엄 욕실 브랜드 ‘바스바흐’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바스바흐는 2006년 출시한 부엌가구 브랜드 ‘키친바흐’에 이은 한샘의 두 번째 프리미엄 브랜드다.
한샘은 ‘욕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기능적인 역할을 넘어 부엌, 거실처럼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하는 공간으로 위상이 높아짐에 따라 프리미엄 욕실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샘은 국내외에서 엄선한 고급 자재와 한샘의 차별화 된 3D 상담설계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욕실 공간을 제안할 방침이다. 바스바흐는 대형 수입 타일 등을 적용한 욕실 공간을 선보인다. 수전, 도기, 수납장 등도 프리미엄 제품을 적용했다.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욕실 공간도 구현한다. 매장에서는 3D 설계 프로그램을 활용해 맞춤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바스바흐는 첫 번째 신제품으로 ‘바흐 5 프리모 화이트’를 출시했다. 대리석 무늬 타일과 함께 도장 문을 활용해 수납장, 골드로즈 색상 수전 등으로 밝고 세련된 공간을 연출한다.
한샘디자인파크 목동점을 시작으로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한샘리하우스, 한샘키친&바스 등으로 전시를 확대할 계획이다. 평형과 옵션에 따라 1000만~300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장우순 한샘 건재상품부 이사는 “욕실은 가정에서 가장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힐링의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고, 자신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하는 공간으로 그 위상이 높아지고 있다”며 “한샘 ‘바스바흐’ 출시로 차별화된 욕실 공간뿐만 아니라 욕실, 부엌, 거실, 침실 등을 합친 전체 공간에서 프리미엄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도 제안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