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페인트가 24일 대리점 경영주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삼화페인트)
삼화페인트공업이 대리점 경영주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삼화페인트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온라인을 통해 2021년 대리점 경영주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대리점 경영주의 노고에 감사하고 앞으로 상생할 것을 약속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세미나의 키워드는 ‘안심’이다. 삼화페인트는 창립 75주년을 기념해 만든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삼화니까 안심이다’를 발표했다. ‘친환경’과 ‘보호’, ‘가족’, ‘건강’을 아우르는 키워드로 고객과 대리점주에게 안심솔루션을 제공하는 안심전문기업의 의지가 담겨 있다.
국내 도료 업계 최초로 개발된 항바이러스 페인트 안심닥터, 아쿠아플로어코트 등 올해 주요 신제품과 기술 소개도 이어졌다. 특히 홈쇼핑 쇼호스트가 신제품을 소개하는 영상을 통해 대리점주의 실제 판매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올해 처음 시도한 온라인 세미나는 대리점 경영주와 함께 회사의 미래를 공유하고, 변화하는 환경에서 대리점주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회사는 대리점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는 동시에 우리 삶이 더 안심할 수 있는 방향을 고민하며 제품개발과 기술연구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