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가 저수조형 정수기 ‘큐밍 더퓨어 베이지 냉온 정수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큐밍 더퓨어 베이지’는 최신 디자인 동향을 반영한 무광의 베이지 색상이다. 4중 필터 시스템과 저수조통 전체에 오염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주방이나 수납장 상부에 설치하는 카운터형과 일체형 거치대가 포함된 스탠드형 등 2가지 유형을 고를 수 있어서 다양한 공간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
현대렌탈관리는 ‘큐밍 더퓨어 베이지’ 렌털 고객에게 ‘현대큐밍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큐밍 매니저가 4개월에 한 번씩 방문해 정수기 필터 교체와 외부 노출로 오염되기 쉬운 코크(출수 부분)를 교체해주고 위생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수기 사용량이 많아 추가 관리를 받고 싶다면 2개월 단위의 유료 케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큐밍 더퓨어 베이지’의 월 렌털료(카운터형, 의무기간 36개월)는 2만1900원이다. 의무 사용 기간을 48개월 또는 60개월로 연장할 경우 각각 월 렌털료에서 1000원과 2000원이 추가로 할인된다.
제휴 신용카드인 ‘현대큐밍 하나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큐밍 더퓨어 베이지’ 할인 혜택을 선택하고 전월 30만 원 이상을 사용할 경우, 렌털료가 월 1만3000원 할인된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상황을 고려해 위생ㆍ디자인ㆍ가격 모두 잡은 가심비 제품을 출시하게 됬다”며 “향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렌탈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