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대 홍보 경연대회 '머큐리 어워즈'에서 금상 수상
(사진제공=현대차그룹)
현대차그룹의 사회공헌 백서가 글로벌 시장에서 호평받았다.
7일 현대차그룹은 세계 3대 홍보물 경연대회 중 하나인 '머큐리 어워즈'(Mercury Excellence Awards)에 '사회공헌활동 백서 2019'를 출품, 최우수상인 금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현대차그룹이 발행물로 국제적인 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세 번째다.
머큐리 어워즈는 미국 머콤사가 주관하는 글로벌 홍보물 시상식이다. 매년 20개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정한다.
현대차그룹의 사회공헌활동 백서는 그룹의 사회공헌 체계와 주요 사회공헌 사업을 정리해 2004년부터 매년 발행하는 지속가능 경영 홍보물이다.
현대차그룹은 '내용 전달력이 뛰어난 연차 보고서' 분야의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부문에서 수상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현대차그룹의 간행물이 사내외에 기업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은 것"이라며 "홍보물의 효과적 활용을 통해 그룹의 다양한 활동을 알리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