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스실버 마스크,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 입점

입력 2021-03-15 14:1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방탄 캐릭터 ‘타이니탄’ 담은 브레스 타이니탄 마스크 판매…싱가포르, 필리핀, 대만, 베트남 등 4개 국가의 쇼피 입점
15일부터 판매 시작…다른 동남아 국가까지 시장 진출 확대 예정

(자료 = 브레스실버)

(자료 = 브레스실버)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브레스실버(BREATH SILVER)’는 15일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Shopee)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점하는 제품은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과 콜라보레이션 한 ‘브레스 타이니탄 마스크’다. ‘브레스 타이니탄 퀸텟(QUINTET)’ 3종과 ‘브레스 타이니탄 스퀘어(SQUARE)’ 2종, ‘브레스실버 데일리 마스크 스노우 화이트’ 1종을 선보인다.

브레스 타이니탄 퀸텟과 스퀘어 라인은 기존 정전기 방식의 마스크와는 차별화된 나노파이버 필터(BREAXELL)와 항균소재(SSNC)가 적용돼 초미세먼지보다 더 작은 입자까지 차단,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준다.

브레스실버 관계자는 “날씨가 더운 동남아 지역에서는 숨쉬기 편안하면서도 필터 성능이 우수한 마스크 제품에 대한 니즈가 커 브레스실버 마스크가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레스 타이니탄 마스크’는 싱가포르, 필리핀, 대만, 베트남 등 총 4개 국가의 쇼피에서 판매되며, 향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등 다른 국가까지 판로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쇼피는 2019년 기준 총 거래액 20조 원, 누적 앱 다운로드 수 2억 건에 달하는 동남아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