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슬 드메르 사이트 캡처
롯데건설 측은 “보내 주신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가상 계좌 발급이 늦어진 점, 죄송하단 말씀 드리며 곧 발급 예정인 가상 계좌로 3월 22일(월) 18시까지 청약금을 입금해야 청약 접수가 완료된다”고 전했다.
당첨자는 25일(목) 15시에 발표되며, 계약은 3월 28일부터 4월 2일까지다. 중도금(60%)은 무이자 혜택을 지원해 수요자들의 초기 자금 부담을 낮췄고, 계약 후에도 1순위 청약 자격을 유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전매도 가능하다.
호주 달리하버를 벤치 마크한 롯데캐슬 드메르는 영화 같은 오션뷰와 주변 입지에 매료된 투자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끌었다. 이에 원래 18일 오후 4시까지였던 청약 접수 마감이 같은 날 밤 8시까지로 4시간 연장되기도 했다.
롯데캐슬 드메르는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 부산항(북항) 재개발사업지 내 상업업무지구 D-3블럭에 공급하는 레지던스로, 부산항과 부산항대교는 물론 부산 도심까지 조망할 수 있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59층, 2개 동이며, 전용면적 45~335㎡, 총 1221실로 구성된다. 주위에 국제회의장 같은 비즈니스 공간이 생기며, 공연장, 전시장, 리조트, 워터파크, 수족관 등 여가시설이 들어선다.